카테고리 없음

모엣샹동 가격 및 파는 곳 정리

지인들을 통해서 알게된 인기 샴페인 모엣샹동을 마시면서 또 관심을 갖게되어서 샴페인 모엣샹동 가격 과 파는 곳을 알아보겠습니다.

 

다양한 주류를 즐기는편인데, 주로 마시는건 일상에서도 가볍게 즐길수있는 해외맥주가 대부분입니다. 하지만 종종 샴페인이나 와인, 그리고 양주 류를 즐기는 경우가 요즘들어 많이 늘어났는데요. 

모엣샹동 가격 및 파는 곳 정리

샴페인계의 명품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모엣샹동 (Moet & Chandon) 은 프랑스 샹파뉴 지역에서 생산되는 스파클링 와인입니다. 1743년 장 레미 모엣 이라는 사람이 설립했으며 현재 LVMH 그룹 산하에 속해있습니다.

 

모엣샹동 가격 및 파는 곳
모엣샹동 가격 및 파는 곳

모엣샹동은 병 모양도 특이한데 일반적인 둥근 모양이 아닌 돔페리뇽처럼 길쭉한 모양이며 코르크 마개 대신 철사 같은 걸로 고정되어 있습니다. 

모엣샹동은 프랑스 샴페인입니다. 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회사에서 아들과 사위의 성을 따서 모엣 샹동이라는 이름이 탄생했다고합니다. 얼마나 인기가 있고 유명했는지, 프랑스 주식회사에 첫 상장된 샴페인 회사이기도하다고합니다.

모엣샹동 가격

나름 인기있고 고급진 샴페인이기때문에 일상적으로 마시기에는 조금 부담있는 가격이라 행사나 기념일이 있을때 종종 볼수있는 샴페인이기도합니다. 우리나라에서 꽤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모엣샹동 파는 곳은 바로 코스트코인데, 코스트코에서 주로 5만원에서 6만원 사이의 가격으로 판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모엣샹동 마시는 법

강렬한 핑크 컬러 덕분에 파티나 축제 때 주로 활용되는 아이템이죠. 하지만 의외로 와인 자체만 놓고 봤을 때는 맛이 뛰어나지는 않습니다. 

오히려 약간 드라이하면서도 묵직함이 느껴져 식전주로 즐기기 좋습니다. 참고로 보관 온도는 8~10°C 사이이며, 오픈 후 2시간 이내에 마시는 것이 좋습니다.

모엣샹동 가격 및 파는 곳
모엣샹동 가격 및 파는 곳

 

물론 대형마트에서도 판매하기는하지만 항상 있는 것은 아니기에 미리 알아보고 가거나 요즘 점점더 많아지고있는 주류백화점을 찾는다면 모엣샹동 파는곳을 쉽게 찾을수 있을듯합니다. 이상으로 모엣샹동 가격 및 파는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