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롯데리아 영업시간 알아보기

롯데리아는 우리가 많이 먹는 대표적인 패스트푸드는 아무래도 햄버거인데요. 우리나라에서 주로 맥도널드 롯데리아 버거킹 세 종류가 가장 흔하게 길거리에서 보이는 것 같습니다.

패스트푸드지만 항상 오픈하고 있는 건 아니라서 오늘은 롯데리아 영업시간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.

 

롯데리아 영업시간 알아보기

롯데리아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정보를 활용해 보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.

 

롯데리아 영업시간
롯데리아 영업시간

네이버나 다음에서 롯데리아를 검색해서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간 후 매장 찾기를 눌러서 해당페이지로 들어갑니다. 

매장찾기 버튼은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.

롯데리아 매장 지점 조회

롯데리아 영업시간
롯데리아 영업시간

가까운 지점, 혹은 가려고 하는 지점 지역을 검색하거나 매장명을 검색하면 곧바로 찾을 수 있는데요. 여기서, 단순 영업시간뿐만 아니라, 와이파이 여부, 24시간 운영 여부, 드라이브 쓰루 가능여부 등 여러 서비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롯데리아 영업시간
롯데리아 영업시간

배달을 원한다면 배달서비스가 가능한 시간도 조금 다를 수 있으니 매장 전화로 정확한 시간을 파악하는 게 좋습니다.

 

 특정 지점을 하나 검색해보고자 강남이라고 검색해 보았습니다. 최상단의 강남 일원 롯데리아 매장을 클릭해 보겠습니다.

롯데리아 매장정보 조회

롯데리아 영업시간
롯데리아 영업시간

이곳 영업시간은 오전 아홉 시부터 저녁 열 시까지로 표기되어 있으며, 배달도 가능한 지점이라고 하네요.  롯데리아는 이미 많이 알려진 브랜드고, 옛날에는 굉장히 많이 먹었던 버거입니다.

요즘은 왠지 너무 작아지고, 가성비가 좋지 않다고 생각되어서 자주 안 가게 되기는 하는데요.  그래도 아직은 괜찮은 메뉴들이 많아서,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. 이상으로 롯데리아 영업시간 글을 마치겠습니다.